path method
addArc(RectF oval, float startAngle, float sweepAngle)
- Path에 호를 추가 합니다.
addCircle(float x, float y, float radius, Path.Direction dir)
- Path에 원을 추가 합니다.
addOval(RectF oval, Path.Direction dir)
- Path에 타원을 추가 합니다.
addPath(Path src, Matrix matrix)
- Path에 행렬(Matrix)이 적용되는 Path를 추가 합니다.
addRect(RectF rect, Path.Direction dir)
- Path에 사각형을 추가 합니다.
addRoundRect(RectF rect, float[] radii, Path.Direction dir)
- Path에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을 추가 합니다.
close()
- 해당 경로를 종료 합니다.
computeBounds(RectF bounds, boolean exact)
- Path point의 영역을 계산합니다.
cubicTo(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, float x3, float y3)
- 기준점(x1, y1)에서 점2 (x2, y2), 점3 (x3, y3) 순으로 곡선을 그립니다.
rCubicTo(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, float x3, float y3)
- 상대좌표 사용곡선을 그립니다.
getFillType()
- 현재 채우기 타입을 가지고 옵니다.
isEmpty()
- 아무런 설정도 되어 있지 않은지 판단합니다.
isRect(RectF rect)
- 영역이 사각형인지 판단 합니다.
lineTo(float x, float y)
- Path의 마지막에 경로를 추가 합니다.
rLineTo(float dx, float dy)
- 상대좌표 사용사용하여 경로를 추가 합니다.
moveTo(float x, float y)
- 기준점을 x, y로 이동 시킵니다.
rMoveTo(float dx, float dy)
- 상대좌표사용를 사용하여 이동된 좌표를 추가 합니다.
offset(float dx, float dy)
- dx, dy로 경로(path)를 오프셋 합니다.
quadTo(float x1, float y1, float x2, float y2)
- 점 x1, y1에서 x2, y2까지 곡선을 그립니다.
rQuadTo(float dx1, float dy1, float dx2, float dy2)
- 상대좌표사용하여 곡선을 그립니다.
reset()
- Path정보를 초기화 시킵니다.
rewind()
- 라인, 커브는 지우고, 내부정보는 다시 사용합니다.
set(Path src)
- Path를 src로 재 설정 합니다.
setFillType(Path.FillType ft)
- 채우기 설정을 ft로 설정 합니다.
setLastPoint(float dx, float dy)
- 마지막 좌표를 dx, dy로 설정합니다.